류진 가족 샴푸 ‘로마 너리싱 샴푸’, 천연 유기농 성분 담긴 손상모 회복 제품으로 주목

2019-05-04     김현희

잦은 염색, 파마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이전의 상태로 온전히 되돌리기 위해선 머리카락을 잘라야만 한다. 하지만 심각한 손상모일 경우 상한 부분이 정수리까지 타고 올라올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잘라야 하는 경계선 조차 찾는 것이 쉽지 않으며 매직, 손상 회복 등 시술을 받더라도 효과는 일시적이고 모발상태에 따라 지극히 다를 수 있다.

따라서, 꾸준히 집에서 ‘홈 케어’만 실시한다면, 간단하고 손쉽게 두피건강과 손상된 모발까지 회복할 수 있다. 홈 케어는 영양을 보충하고 회복시킬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머리카락의 회복을 돕는 방법으로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손상된 모발에 효과적이라는 이름만 믿고 구매했다가 더욱 손상을 입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선택 시에는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또한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등 손상모를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만큼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극대화된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인지를 비교, 분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이 같은 조건들에 근거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는 손상모를 위한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된 로마샴푸의 ‘LOMA 너리싱 샴푸’다.

LOMA 너리싱 샴푸는 화학 계면활성제, 글루텐, 파라벤 등이 첨가되지 않는 순수한 성분의 샴푸로, 펌과 염색 등으로 극손상된 모발에 특화됐다. 해당 제품의 주 성분은 크랜베리, 배 등 피부와 모발에 좋은 자연 성분이 사용됐으며, 크레아틴, 올리브오일, 케라틴, 타마누오일, 시어버터, 바오밥오일, 아사이오일 등이 함께 함유됐다.

또한 로마 샴푸의 모든 제품은 두피와 모발 진정에 효과적이며 윤기 나고 풍성한 머릿결을 기대할 수 있는 유기농 알로에베라 즙이 70% 이상 포함됐다. 이와 함께 로마 샴푸에 사용되는 모든 용기는 음식을 담는 용도, 물을 담는 물병 등으로 사용되고 있는 BPA Free 플라스틱으로 구성됐다.

로마 샴푸 관계자는 “천연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된 로마 샴푸는 손상된 모발은 물론 예민한 두피에 사용할 수 있다”며 “일반적인 유기농 제품들과는 달리 소량의 사용만으로도 충분한 거품을 낼 수 있는 해당 제품은 너리싱 컨디셔너, 포티파잉리페어리티브 토닉 등의 제품들과 함께 사용시 더욱 극대화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로마 샴푸는 모던패밀리 샴푸, 컨디셔너 할인 세트로 너리싱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