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히어’ 콘서트 두번째 공연! 깊이가 다른 폭발력 ! 보컬리스트 정동하의 소리로 채운다.

2019-04-30     lukas 기자

가면을 쓰고 정체를 가린 후 노래 대결을 펼치는 MBC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활약한 정동하를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정동하는 연승을 쌓아가는 약 8주 기간 동안 상상을 뛰어 넘는 선곡과 편곡, 무대 셋팅으로 관격을 즐겁게 해주었다.

성진우의 '포기하지 마’, 임재범의 '사랑', YB의 '박하사탕',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 동방신기의 '주문-미로틱', 빛과 소금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케이윌의 '꽃이 핀다' 등 댄스, 발라드, 록을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와 시대를 자유롭게 넘나들면서 보는 모두의 마음에 감동을 전사했다.

정동하의 매력은 경연대회, 무지컬, 콘서트 상관없이 영혼을 걸고 노래하는 아티스트 정동하, 그가 가진 여러 가지 모습이 있지만 정동하의 모습을 가장 잘 공개 하는 자리가 단독 콘서트라고 한다.

정동하가 주목하는 ‘소리’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소리’를 위주로 만들어지는 무대가 선릉역 메이벅스 블록체인 센터에서 열리는 ‘히어히어’ 두번째 공연으로 관객을 찾아 간다.

캐스팅보트코리아 김태건 대표는 “5월 9일 ‘히어히어’ 두번째 공연도 많은 관객들이 함께 메이벅스 블록체인 센터에서 정동하의 막힘없는 라이브실력과 무대 매너, 그만의 감성으로 청중을 사로잡는 무대의 감동을 전하고 싶다.” 소감을 전했다.

HEAR-HERE(히어히어) 콘서트는 캐스팅보트코리아, 파이낸스투데이가 주최하고 페이익스프레스, TED and Asscoiates, 보스코인, 탑얼라이언스, 메이벅스 등이 후원한다.
HEAR-HERE(히어히어) 콘서트 5월 9일 19:30 메이벅스 블록체인 센터에서 참여 가능 하다.

공연 참여는 온.오프믹스와 보스프라임에서 선착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