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맑고 투명하게 배어나는 수채화 MLBB 립, 치크 제품 출시

2019-05-01     김현희

잠재되어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발현시키는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hince)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비바웨이브(대표 허재석)가 지난 16일 미러라이크 컬렉션 무드인핸서 쉬어 립스틱 5종과 트루디멘션 글로우 치크 4종을 출시했다. 

힌스의 미러라이크 컬렉션은 ‘과장되지 않은, 지금 그대로의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할’ 컬렉션으로서 브랜드의 두 번째 컬렉션이다.

은은하고 투명한 발색으로 촉촉하지만 번들거림 없는 은은한 글로우 타입의 무드인핸서 쉬어 립스틱 5종은 투명하지만 가벼운 발림성, 립밤을 잊게 하는 촉촉함, 물 먹은 mlbb 컬러로 겹쳐 바를수록 더욱 생생해지는 제품이다.

트루디멘션 글로우 치크 제품 또한 고유의 피부톤과 어우러지는 빌더블한 컬러를 연출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러 제품과 블렌딩 하여 재미있는 컬러를 구성할 수 있다. 

힌스 미러라이크 컬렉션은 힌스 공식몰, 26일 시코르 강남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많은 성원에 힘입어 w컨셉 및 브랜드 공식몰 등의 유통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추후 여러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될 예정이다. 

힌스 브랜드 담당자는 “힌스의 미러라이크 컬렉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며, 스스로의 신념과 열망에 확신을 가지고 보다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삶에 영감을 제공하는 메이크업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