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방과후 영어는 체계적인 레벨 테스트부터 

2019-04-28     이상원

사교육과 조기영어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부담이 줄지 않는 가운데 초등학교 방과후 영어교육 방법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러한가운데 초등방과후 영어수업으로 '하라고영어'가 많은 학부모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하라고영어 관계자는 교육부에서 발표한 초등필수 영단어의
 99.8%가 일치하는 컨텐츠로써 5일간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 이미 3,000여곳의 학원과 14만명 이상이 사용한 초등학습 영어인강 프로그램이다.

기존 인강과 달리 1:1 코칭선생님이 따로 배정되어 출석, 학습진도 등을 체크해 주고 아이들에게 칭찬과 격려로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는 점에서 엄마들 사이에서 
신뢰가 높다.
현재 하루 30분씩 매일 학습만해도 100만원에 장학금이 지급되는 등 아이들에 학습 습관을 만들기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학습전 아이들에 정확한 레벨테스트 통해 레벨에 맞는 수업으로 진행된다 .

또한 한달에 한번 학습종합진단을 통해 아이들의 성향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교육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학습종합진단은 9가지 정밀검사로 진로성향검사, 학습동기 검사, 학습관련 대인환경 검사, 자존감 검사, 부모양육행동 검사, 학습전략 검사, 학업 스트레스 검사, 학습부적응 검사, 정서행동 검사 등으로 이루어 진다.
기존에 유료였던 학습종합진단이 현재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서 엄마들에 관심이 높다.

영어인강은 초등방과후 영어수업으로도 많이 선호하는 만큼 사교육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아이들에 정확한 레벨에 맞는 초등학교 영어교육에 안성맞춤이다.

초등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5일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