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다, 유럽 3대 인기 트립 ‘몽생미셸’, ‘가우디’, ‘바티칸’ 1+1 선착순 프로모션 진행

2019-04-24     김현희

해외 자유여행 플랫폼 민다(대표 김윤희)가 단독으로 유럽 자유여행자들을 위해 ‘유럽 3대 인기트립 1+1 선착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3일부터 시작한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한 해 민다트립에서 가장 많이 사랑 받았던 유럽 인기 트립(파리 몽생미셸 투어,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 로마 바티칸 투어)이 대상이다. 관계자는 각 상품별로 한 명 예약 시 한 명을 더 무료로 제공하는 실속 있는 혜택이라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각 상품별로 선착순 100명에게 1+1 혜택을 제공하고, 평일 오전 10시~17시까지 예약 신청할 수 있다. 이는 민다 앱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유럽 3대 인기 트립 중 몽생미셸은 프랑스 북부 브레타뉴와 노르망디 경계에 자리한 섬으로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수도원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해당 트립은 몽생미셸뿐만 아니라 모네의 집으로 유명한 지베르니까지 함께 방문하는 코스로 비싼 근교투어를 한 번에 경험 할 수 있어 여행자의 경제적인 부담까지 덜어주는 차별화된 코스의 상품이다. 

이와 함께 바르셀로나 천재 건축가 가우디를 만나는 ‘가우디 투어’와 세상 가장 작은 나라 가톨릭의 성지 ‘로마 바티칸 투어’도 함께 1+1으로 제공된다. 혼자서 볼 때는 알기 어려운 역사적 배경과 정보를 쉽고 재미있는 스토리텔링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꾸준히 인기가 높은 트립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특히, 바르셀로나 ‘가우디 투어’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과 ‘구엘공원’등은 지난 2014년 방영된 tvN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에서 소개되어 감탄을 자아냈던 곳이기도 하다.

민다 관계자는 “이번에 단독으로 진행하는 유럽 3대 인기 트립 1+1 선착순 프로모션을 통해 그간 민다트립을 아껴준 여행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트립을 즐겨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민다를 통해 한인민박 서비스뿐만 아니라 민다트립까지 해외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민다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여행자의 필수 앱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