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 재능 칼럼] 캄보디아어 번역사 시스레이포

2019-04-22     시스레이포

개인과 사회의 발전에 나름대로의 역할을 할 수 있는 뛰어난 재능을 지녔음에도 널리 알릴 방법이 없는 많은 재능들이 있습니다. 파이낸스투데이에서는 숨겨진 재능을 발굴 지원하여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는 "재능발굴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자신의 역량을 자유로운 칼럼 형식으로 올려 자신의 재능을 널리 알리며, 필요한 곳에서 이 기사를 읽고 이들의 능력을 활용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번역 재능]  

시스레이포

숙명여대에서 영어영문학을 수료하고 석사과정에 있습니다. 우수한 영어실력, 캄보디아어는 물론 한국어 능력도 고급수준으로 구사하는 언어적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각종 비지니스 미팅, 국가 기관 미팅등 오랜 언어 공부를 기반으로 한 현장경험이 풍부하며, 또 여성으로서 더 디테일한 사항까지 캐치 하여 비지니스간, 국가간의 섬세한 감정과 상황의 차이에서 교량역할을 하여. 고객이 만족할만한 결과물을 내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글로벌 번역에 소속되어 일하고 있으며, 오랜 한국어 공부와 현장경험을 통해 캄보디아어와 한국어의 미묘한 차이까지 신뢰성있는 번역 결과물을 약속합니다.

[약력]

현 숙명여자대학원 영어영문학과 재학중
숙명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졸업
신한은행, 한국산업인력공단 통역 수행
ECK 교육, Anet onetouch, 등 다수업체의 통역 및 번역 수행
한국어 능력시험 6급

번역과 통역은 글로벌 경제에 반드시 필요한 분야입니다. 이 분야의 재능이 있으신 분들의 부담없는 참여 바랍니다. 파이낸스투데이는 숨겨진 재능을 발굴하여 끝까지 지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