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HERE(히어히어), 서울 도심 토크 콘서트 200여명 관객과 하나된 뜨거운 시간

2019-04-19     lukas 기자
[더크로스

서울 강남 한복판의 블록체인 카페에서 열린 "HEAR-HERE(히어히어) 서울 도심 토크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콘서트에는 복면가왕 레전드 록 그룹 더크로스 김경현, 걸그룹 에이지엠(AZM)가 200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더크로스 김경현은 ‘당신을 위하여’ ,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 ‘Don` t cry’ 등 앨범 수록곡을 열창하였고, 신인 걸그룹 에이지엠은 ‘엣지’ , ‘OURSTORY’, ‘밤이면 밤마다’ 등의 다양한 무대로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더크로스

HEAR-HERE(히어히어) 콘서트는 예매 오픈 1일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놀라운 예매율로 기대감을 높여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에이지엠은 데뷔한지 갓 1년밖에 안된 신인이라고는 믿을수 없는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멤버 각자 준비한 솔로 노래와 퍼포먼스와 토크 그리고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에이지엠(azm)

캐스팅보트코리아 김태건 대표는 “성공리에 마무리한 HEAR-HERE(히어히어) 콘서트는 매주 관객들과 함께 할 계획이다.”과 소감을 전했다.

HEAR-HERE(히어히어) 암호화폐 콘서트는 캐스팅보트코리아, 파이낸스투데이가 주최하고 페이익스프레스, TED and Asscoiates, 보스코인, 탑얼라이언스 등이 후원으로 매주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