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전용 콕스다이어트 캠프,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맞이 건강한 다이어트 위한 프로그램 제공

2019-04-18     김건희

항공권, 숙소 등 여름 휴가철 예매, 예약 전쟁의 시작을 알리는 5월이 다가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비슷한 시기에 떠나는 휴가 시즌은 최소 시작되기 한 두 달 전부터 예약을 해야만 좋은 자리를 선점할 수 있다. 또한 예약을 성공한 이후에는 멍하게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휴가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미리 준비하는 등 철저한 계획을 세워야만 후회 없는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필수적인 여행 준비 계획으로 손꼽히는 것 중 하나는 사진 촬영을 위한 ‘몸매 관리’다. 여름 휴가를 위한 몸매 관리는 단 기간에 효과적인 체형 변화를 이뤄내야 하기 때문에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이는 금방 포기해버리는 것은 물론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 등으로 오히려 몸무게가 증가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한 다이어트 방법을 모색해야 한다.

이에 따라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는 ‘다이어트 캠프’다. 다이어트 캠프는 합숙 시설을 통해 운동, 식단 조절 등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미 굳어버린 식습관 등을 개선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안전성과 편리성을 함께 챙긴 여성전용 다이어트 캠프까지 등장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중이다.

여성전용 다이어트 캠프 ‘콕스다이어트캠프’의 경우 합법적인 허가를 받은 다이어트 캠프로 한 건물 안에서 합숙과 운동 프로그램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회원들은 도어락이 설치된 1인 1실에서 생활할 수 있으며 사찰음식 전공 다이어트 전문 쉐프가 제공하는 한끼 500kal 내외의 호텔식 다이어트 3식을 통해 식단을 조절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콕스다이어트캠프는 다이어트 코치진 20인을 통해 스피닝, 기구필라테스, 크로스핏, 요가, 인터벌트레이닝/타바타, Body pump, 킥복싱, step active 등의 운동 프로그램과 함께 1:1 멘토링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물리적 환경, 전략 적용, 운동심리상담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체계적인 검사 및 관리를 통해 다이어트 시 회원들이 느낄 수 있는 심리적 불안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여성전용 다이어트 캠프 콕스다이어트캠프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여성전용으로 운영되는 유일한 도심 속 다이어트 캠프 콕스다이어트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혼자보다는 여러 사람과 함께 다이어트 의지를 다질 수 있는 합숙 시스템을 통해 체중 감량 성공과 건강한 몸매 완성의 목표를 이룰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콕스다이어트캠프는 30% 할인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콕스다이어트캠프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