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아기돼지 삼형제 김경현, ‘히어히어’ 서울 도심 토크 콘서트에서 만나다.

2019-04-17     Seo Hae

HEAR-HERE(히어히어) 서울 도심 토크 콘서트! 블록체인 까페에서 열리는 음악회에 레전드 록 그룹 더크로스 출신 김경현, 걸그룹 에이지엠(AZM) 이 출연한다.

김경현은 7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2라운드에서 아기돼지 삼형제로 출연하여 K2 김성면의 ‘유리의 성’을 선곡해 묵직한 저음으로 청중들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무대를 본 이윤석은 "록 발라드 흥행 시절의 감상에 젖어들게 만들었다"며 "속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는 무대였다 "고 평했다.

걸그룹 에이지엠(AZM) 멤버는 은지, 유경, 수현, 록으로 2018년 한류힙합문화대상 가수무문 신인상을 수상한 유망있는 걸그룹이다.

캐스팅보트코리아 김태건 대표는 “4월 18일 ‘히어히어’ 서울 도심 콘서트에서도 관객들에게 복면가왕의 감동을 전할 것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HEAR-HERE(히어히어) 암호화폐 콘서트는 캐스팅보트코리아, 파이낸스투데이가 주최하고 페이익스프레스, TED and Asscoiates, 보스코인, 탑얼라이언스 등이 후원한다.

HEAR-HERE(히어히어) 콘서트 4월 18일 19:00 블록체인 복합문화공간 북쌔즈 (메이벅스 블록체인 센터)에서 참여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