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바디워시 ‘밤보 베스버디’와 천연 유아 거품입욕제 ‘틴티’, 한 자리에서 만난다

2019-04-15     김현희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로 유명한 ‘밤보네이처’에서 나온 신생아 바디워시 ‘밤보 베스버디’와 독일 천연 유아 거품입욕제 ‘틴티’를 오는 4월 18일부터 2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만날 수 있다.

밤보 신생아 바디워시 ‘밤보 베스버디’는 자연 유래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어 연약한 피부의 아기부터 성인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바디워시다. 식물 추출 성분으로 아기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 세정 후에도 보습을 유지할 수 있으며, 밤보 바디로션, 밤보 아기오일, 밤보 수딩크림과 함께 유럽에서는 이미 유명한 유기농 유아스킨케어다. 무색소, 무향, 무방부제로 두피와 모발, 건조한 바디까지 모두 사용 가능해 목욕을 싫어하는 영유아들의 목욕시간을 줄이고 풍성한 거품입자로 모공 사이를 조금 더 세밀하게 세정이 가능하다. 

‘틴티’는 엘더베리(Elderberries) 및 치자 나무(Gardenia) 등 친환경 소재와 식물에서 얻은 컬러와 향으로 합성 방부제나, 염소 등이 사용되지 않은 독일 천연 거품 입욕제다. 천연 유아 입욕제 ‘틴티’는 공인된 독립 기관에서 IONC 테스트통과, 피부 적합성 테스트, 피부자극 테스트 인증, 유럽 공동체 마크 등을 검증받아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아이들의 청각과 촉감을 자극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덴마크 밤보 유아 스킨케어와 독일 유아 입욕제 틴티의 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의 김정동 주임은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저 자극의 안전한 유아목욕용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안전하고 건강한 아기 화장품과 입욕제를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이 안전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에서 나온 신생아 바디워시 ‘밤보 베스버디’와 독일 천연 유아 거품입욕제 ‘틴티’는 코베 베이비페어 A홀 밤보네이처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밤보네이처 기저귀 샘플 이벤트와 아일랜드산 아기 물티슈 워터와입스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부스에서 함께 만날 수 있다. 이벤트와 행사 소식은 밤보네이처, 틴티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