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블록체인 까페에서 즐기는 토크 콘서트. 암호화폐로만 이용 가능.

2019-04-10     Seo Hae

HEAR-HERE(히어히어) 서울 도심 토크 콘서트! 블록체인 까페에서 열리는 본 음악회는 암호화폐로만 이용 가능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캐스팅보트코리아는 고품격 경제지 파이낸스투데이와 함께 4월 18일 테헤란로에 있는 복합문화 공간 북쌔즈에서 가수들과 관객이 하나가 되는 토크 콘서트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콘서트 참여는 암호화폐로만 가능하다.

암호화폐 사용이 일상생활로 확산되는 가운데 이제는 암호화폐로 콘서트를 즐길 수도 있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제는 암호화폐로 문화생활을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번 음악회는 국내 1호 ICO로 주목받았던 보스코인,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익스프레스의 페스(PESS), SNS보상형 서비스인 메이벅스의 벅스(BUGS) 토큰으로만 참여가 가능하다.

캐스팅보트코리아 김태건 대표는 "한국 K-POP 아티스트는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한류 시장의 핵심이다. 하지만, 무대가 극히 제한 적이고, 해외 진출은 현지 코디네이터들의 선투자에 의존하는 형태여서, 정작 아티스트들은 쉽게 성장을 하지 못한다. 이러한 문제점을 암호화폐로 풀어보고자 시도를 하고 있다. 이번 음악회를 통하여, 티케팅 없이도 함께 즐기는 문화를 만들 수 있음을 입증하고, 이러한 포맷으로 K-POP 아티스트들의 글로벌 진출을 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HEAR-HERE(히어히어) 암호화폐 콘서트는 캐스팅보트코리아, 파이낸스투데이가 주최하고 페이익스프레스, TED and Asscoiates, 보스코인, 탑얼라이언스 등이 후원한다. 현재 후원 및 제휴사들을 다양하게 넓혀 가고 있다. 이번 행사가 펼쳐지는 북쌔즈는 "메이벅스 블록체인센터"로도 알려져 있는 블록체인 복합문화공간이다. 

참여는 보스프라임 쇼핑몰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