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르카 온라인부업하는 온라인 쇼핑몰 리셀러 플랫폼 오픈

2019-03-22     전성철 기자

전 세계적인 불황으로 최근 창업과 취업 모두 어려운 시기이고 올해 또한 미중 무역갈등의 장기화 등으로 국내외 경기 상승이 쉽지 않다고 한다.
이에 혁신적인 제품을 착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원칙으로 온라인 노아의 방주를 표방하는 (주)아르카는 청년, 여성, 중장년 모두에게 온라인 쇼핑몰 리셀러 플랫폼을 진행하고 있다.
아르카 리셀러 플랫폼은 무점포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누구나 일명 아르카 실버와 아르카 골드로 시작할 수 있다.

현재 창업자는 청년에서 중장년층까지 다양하며 20대는 블로그 포스팅, 인스타그램, 카페와 밴드를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40대 50대는 무점포 거주지역 인프라를 활용한 홍보를 병행하고 있다.

아르카 온라인 센터의 시스템은 다변화된 시장환경과 변화를 분석하여 디지털 전반에 걸친 차별화 된 광고전략을 계획하고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최신 SNS 트렌드를 분석하여 이를 통한 마케팅과 관리서비스를 지원한다.
아르카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이해하고 시장분석, 전략수립 등 고객 스스로 찾아오는 마케팅을 도와줘 창업을 고민중인 예비창업주들에게 재택근무와 투잡등으로도 충분히 이론보다는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