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인러브 로즈하트 이스라엘 최대 드럭스토어 슈퍼팜(Super-Pharm) 온라인·오프라인 공식 입점

2019-03-20     김건희

K-beauty의 선두주자로 각광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아임인러브 로즈하트(I’M IN LOVE ROSEHEART)가 이스라엘 최대 드럭스토어 슈퍼팜(Super-Pharm) 전 점 및 온라인몰에 최근 공식 입점되었다. 슈퍼팜(Super-Pharm)은 이스라엘에서 가장 많은 점포수를 자랑하는 최대 규모의 드럭스토어이며, 유럽의 폴란드 내에도 69개의 리테일 체인점 및 프랜차이즈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슈퍼팜에 입점된 아임인러브 로즈하트(I’M IN LOVE ROSEHEART) 투스텝 핑크 마스크팩 2종은 해외 명품 브랜드의 고가 극세사 순면 시트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였으며, 피부에 순하고 부드러운 시트로 밀착력이 탁월하기로 유명해 민감한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슈퍼팜에서는 투스텝 마스크팩 2종 제품 진열과 동시에 빠르게 판매가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좋은 성분과 은은한 장미향,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한 러블리한 패키지가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투스텝 마스크팩 이외 나머지 라인들도 2019년 상반기 중 이스라엘 슈퍼팜 추가 입점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임인러브 로즈하트는 각 국의 유명 드럭스토어, 뷰티편집숍, 국내 1위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 이어 이스라엘 슈퍼팜(Super-Pharm)에 입점하면서 K-beauty 대표 브랜드로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발 빠르게 다가가고 있다. 단순한 뷰티 브랜드가 아닌 트렌디한 디자인,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감각적인 코드로 아임인러브 로즈하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장세를 보이며, 차별화된 제품으로 K-beauty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화장품 수출 기업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타 브랜드와의 다른 행보를 걷고 있다. 

브랜드사 주식회사 여우별 강신혜 대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각적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으며, 해외 유통채널 개척과 입점을 통해 전 세계에서 고객들이 아임인러브 로즈하트(I’M IN LOVE ROSEHEART)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