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프랑스 명품 기업 에실로 개인맞춤 누진렌즈 업그레이드 무료 행사

2019-03-18     김건희

오는 2019년 4월 30일까지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지킴이 다비치안경 체인에서 누진렌즈 계의 명품 기업으로 프랑스 현지에서도 고가로 판매되고 있는 에실로의 개인 맞춤 누진렌즈를 업그레이드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은 전국 256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체인지점으로 1,3,5,7,9만원 정액 정찰제로 정직한 가격과 고객의 눈 건강을 위해 무려,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양안시 검사를 진행하는 전문 비전 컨설팅 시스템(Vision Consulting System)으로 20대부터 40대, 50대,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2019년 3월부터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와 콜라보를 맺어 10대층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번 행사는 프랑스 명품 기업 에실로사(essilor)의 개인 맞춤 누진 렌즈인 오디세이 시리즈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다비치 마켓을 통해 예약 구매하면, 구매한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등급의 개인맞춤 누진렌즈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준다. 다비치 마켓 어플을 이용해 회원 가입 후에 자동 발급된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20여가지의 검사를 통해 고객에게 맞는 하나뿐인 개인 맞춤 누진 렌즈를 제작해준다고 한다.

저렴한 가격에 정밀한 검사를 통해 한 단계 높아진 사양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할인뿐만 아니라, 착용 후에 한달 동안 고객이 적응하지 못할 경우 100% 환불을 해준다는 파격적인 사후 관리 조건까지 내걸어, 다비치안경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고객은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최대 32%가 할인 된 최소한의 비용으로 높은 사양의 개인맞춤 누진 렌즈를 구매하고도, 탄탄한 보장제도로 만족감을 더 높일 수 있어, 이번 다비치안경의 에실로 개인맞춤 누진렌즈 행사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