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크림 AF’, GS마이샵(GS홈쇼핑) 판매 방송

3월 15일 오후 1시 6분부터 20분간 GS MY SHOP 통해 판매

2019-03-15     김현주

지난 5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 온 독일 겔라비트(GERLAVIT)가 스테디셀러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을 업그레이드한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 AF(이하 겔라비트 AF)’를 국내 론칭하고 오는 15일(금일) 오후 1시 6분부터 20분간 ‘GS MY SHOP’을 통해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겔라비트 AF’는 기존 제품 대비 보습력이 강화된 제품으로 이끼의 저수 효과를 그대로 담아 보습력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극강보습 비타민 크림이다.

아이슬란드 이끼엽 추출물을 비롯해 미역고사리 추출물과 마젤란 물이끼로 수분 저장력과 지속력을 높였으며, 호호바씨오일, 아보카도 오일, 소맥배아유, 토코페롤 등 식물성 오일에 함유된 다양한 비타민은 피부탄력과 광채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과습을 유지하는 이끼의 성질을 그대로 담아 건조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넣어주고 피부에 들어온 수분을 꽉 잡아 저장하여 쉽게 건조해지지 않도록 건강한 피부수분도를 유지해준다. 여기에 100시간 수분 홀딩 효과, 겉보습을 비롯한 속보습 레이어드 효과, 피부 스프링 효과, 빠른 광채 효과 등 10가지 임상실험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겔라비트 AF를 국내 유통하고 있는 ㈜에프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겨울만큼 건조한 봄이 이어지며 극강 보습라인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다”며, “독일의 제품력으로 만든 겔라비트 AF를 통해 올해 봄은 수분력 있는 하루하루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3월 15일 오후 1시 6분부터 20분간 ‘GS MY SHOP’에서 GS 특별구성(겔라비트 AF 50ml x 5개 + 20ml x 2개)으로 구매 가능하며, 방송 후 GS Shop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프비인터내셔널은 글로벌 우수 브랜드와 지속적인 제휴를 맺고 국내에 화장품을 유통하고 있는 기업으로 최근 두피 케어(탈모 기능 완화) 샴푸 ‘B.ashope(비애즈홉)’ 론칭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