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태의 "모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툴로 돈되는 유튜브를 위한 동영상 편집" 강의 개최

2019-03-10     이정민

이용태 소설가가 "모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툴로 돈되는 유튜브를 위한 동영상 편집" 이라는 강의 워크샵을 개최한다. 

이용태 소설가는 지구에서 가장 컴퓨터 책을 많이 쓴 이용태 소설가로 알려져 있는 작가로, 누구나 몇 시간 만으로도 영상 편집을 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고 한다.

최근 가장 핫 이슈인 유뷰버(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며, 그날의 강의료는 강의 후 뒤풀이로 쓴다고 밝히면서 더욱 흥미롭게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임을 자신했다.

다음은 이용태 소설가(강사)와의 인터뷰 

■동영상 편집을 돈 하나도 안쓰고 할 수 있다?
정답은? [Yes]
꼼꼼히 둘러보면 유료 프로그램을 능가하는 무료 프로그램도 많습니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정말 돈 한 푼도 안쓰고도 전문가 수준의 멋진 동영상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 동영상 편집을 단 하루에 끝낼 수 있다?
정답은? [Yes]
자르고 붙이기만 할 줄 알면 나머지는 템플릿이 알아서 만들어주니까요. 독자들을 위해 준비한 저자(강의자)의 실무형 모션 템플릿으로 모션 타이틀, 모션 로워써드, 트랜지션, 모션 프레임 등 손이 많이 가는 작업 시간을 90% 단축할 수 있습니다.

강의 워크샵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학습이 가능한 개인 노트북을 가지고 가면 되며, 자세한강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워크샵 일정
일시 : 꽃피는 춘삼월 마지막 토요일(3월 30일). 오후 2시부터 체력이 바닥날 때까지
장소 : 영등포구 도림로129길 5-1 [비어바나]
참가비 : 도서 19,000원 + 회비 24,000 = 총 45,000원

참가 문의는 e_yongtae@naver.com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