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국제대학교 실용음악과 여성 듀오 벨벳 보이스 싱글 '아픈 이별' 발표

2019-02-27     정현호기자

[사진제공 = 사람과문화]

한국 국제대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 여성 듀오 벨벳보이스가 최근 자신들의 싱글 ‘아픈 이별’을 발표해 화제다.

'벨벳보이스(VVV)'는 한국 국제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생 김혜진, 심수현 두명으로 이루어진 여성 보컬 듀오이다.
 
'아픈 이별'은 '벨벳보이스'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더욱 화제다.
또한 팝 느낌의 각기 다른 두 여학생의 보이스로 '아픈 이별'을 완성하였다.
 
'아픈 이별'의 싱글 발매는 실용음악과 조재윤 겸임교수와 김종민 교수의 세심한 지도로 탄생하게 되었다.
 
'벨벳보이스(VVV)'의 '아픈 이별'은 흔한 연인들의 이별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부드럽고 매력있는 '벨벳보이스(VVV)'의 보컬로 곡의 완성을 더하고 있다.
 
앨범 '아픈 이별'은 상처만 주고 이유없이 떠난 연인을 잊지못해 그리워하며 기다리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국국제대 재학생 여성그룹 벨벳보이스은 실용음악학과에서 도입한 혁신적인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적극적인 시스템 도입에 힘쓴 김종민 교수님과 조재윤 교수님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앨범 제작의 소감을 밝혔다. ‘아픈 이별’의 제작은 비영리 민간단체 ‘사람과 문화’의 적극적인 제작 지원도 함께했다. 

행복한 추억도 있지만 시간이 지난후엔 항상 기억에 많이 남아있는 아픔과 이별의 순간을 잘 표현한 '벨벳보이스(VVV)'의 '아픈 이별'을 부른 벨벳보이스의 행보를 주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