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태그’ 중심 인스타마켓 구축을 위한 '실전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 개강

- 일시: 3월 8일(금) 오전10시~17시, 3월 10일(일) 오전11시~18시 중 각 1회 신청 - 장소: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신림캠퍼스

2019-02-26     윤선희 기자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에서는 <‘쇼핑태그’중심 인스타마켓 구축을 위한 '실전 인스타그램마케팅 교육'>을 오는 3월 8일(금)과 3월 10일(일) 2회에 걸쳐 개강하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미지 중심의 관심사형 SNS인 인스타그램은 전 세계 12억 명의 소통공간으로 유튜브와 함께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2018년 한해동안 쇼핑 태그 관련 기능(쇼핑 태그, 쇼핑 컬렉션), 인스타그램TV(IG TV), 스토리의 다양한 스티커(쇼핑 스티커, 카운트다운 스티커, 질문받기 스티커), 다이렉트 메시지(영상통화, 음성메시지) 등을 연이어 출시함으로써 일상을 공유하는 소통공간에서 고객 관리 및 상품도 구매할 수 있는 이커머스 플랫폼 인스타마켓으로 발전되어 왔다.

인스타마켓

이에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인스타그램 마케터들의 오랜 숙원인 인스타그램마켓을 구축하는 실전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개인사업자 등의 중소상공인 등의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자 이번 과정을 기획하였다.

이번 과정의 교육 내용은 2018년 출시된 인스타마켓 구축 중심의 ‘인스타그램 기초부터 쇼핑태그 활용한 인스타그램마켓 구축까지‘ 이며 강사진은 인스타그램마케팅 책 출판예정인 최재용, 윤성임 저자 직강이다. 3월8일(금) 오전10시~17시(최재용, 윤성임) 과 3월10일(일) 오전11시~18시(윤성임) 2회에 걸쳐 동일한 교육 내용으로 진행하며 수강 가능한 일자에 교육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카페를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