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하트 보컬 밀젠코 신곡 ‘In Love With You’ 발표 화제

2019-02-21     김민정기자

[사진제공=배드보스컴퍼니]

 '쉬즈 곤(She's Gone)'으로 잘 알려진 미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스틸하트의 보컬 밀젠코 마티예비치가 최근 신곡을 발표해 화제다. 첼리스트 엠마 이 양의 연주에 맞춰 부른 싱글 자작곡인 '사랑에 빠졌어요(In Love With You, 이하 ILWY)'를 지난 14일 밸런타인스데이에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신곡 ILWY는 사랑이 각자에게 주는 다양한 의미를 밀젠코가 정평이 나있는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이 양의 첼로 연주와 조화를 이루며 표현해 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밀젠코의 고향인 크로아티아의 자그레브와 푸라 고대경기장에서 지난해 여름 촬영했으며 현재 스틸하트 유튜브 채널에는 신곡을 접한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제공=배드보스컴퍼니]

밀젠코는 "최근에 작고한 유명 첼리스트 스탠 샤프의 애제자인 엠마는 19세라는 나이에도 불구하고 첼로를 통해 깊은 울림과 감성을 표현하는 실력있는 연주자다. 스틸하트 스튜디오에 초청해 첫 음을 듣는 순간 확신을 가질 수 있었다. 연주에 너무 만족스럽고 에너지와 열정에 찬사를 보낸다. 스탠이 하늘에서 우리를 자랑스럽게 생각할 것"이라고 말했다. 밀젠코는 2016년 한국의 글로벌 콘텐츠 그룹 배드보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한국의 TV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가 된 이래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밀젠코는 "제2의 고향이 된 한국에서 신곡을 들려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한인팬들에게 감사드리며 조만간에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밀젠코의 신곡은 유튜브 및 스틸하트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아이튠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