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통합 기념 신규 브랜드 영상 런칭

2019-02-14     김건희

유산균 1위 브랜드 ‘락피도엘 프리미엄’과 ‘락피도 프리미엄’이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로 통합, 확장 운영된다. 락피도는 그동안 엄마들이 추천하는 브랜드로서 4대 언론사에서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와 더불어 락피도는 신규 브랜드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랑하는 자녀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영상으로, ‘오늘도 엄마는 건강하기만 바라는 잔소리를 합니다’라는 카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따스한 분위기 속에 아이를 향한 사랑의 잔소리가 더해져 엄마들의 공감대를 얻으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락피도는 2월 11일부터 3월 3일까지 ‘사랑의 잔소리’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음성 또는 문자로 ‘사랑의 잔소리’를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매일 매일 추첨을 통해 락피도 제품을 증정하며, 베스트 잔소리로 선정된 5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락피도 5종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락피도 관계자는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오랜 시간, 최적의 원료만을 엄선해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했다”면서, “이번 브랜드 통합을 통해 앞으로도 최고의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락피도 직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