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시장에 부는 아질로원 코인,“비트코인(BITCOIN)" 저자 "한 길"씨를 새 대표로 영입

2019-02-08     정욱진

아질로원 코인(AWN)은 스위스 Malta에 현지법인을 두고 총 6개국 30여명의 개발진이 참여하여 아시아 최초로 스위스 연방금융감독청 (FINMA) 으로부터 인준을 받아 세계금융의 허브인 스위스에서 공식적인 ICO를 펼칠 수 있는 자격을 획득한바 있어 코인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금년

아질로원 코인의 모 회사인 (주) 스마트캅 GmbH (회장 허 진)은 cctv를 비롯한 스마트 IT 보안전문회사를 시작으로 해서 한국뿐 아니라 필리핀을 비롯하여 베트남, 중국 등 동남아 시장은 물론이고 멀리 인도에까지 현지 법인을 설립하고 해외 시장 개척에 몰두하고 있다.

작년 4월 (주) 스마트캅은 필리핀 현지에서 직접 잡은 남태평양 자연산 생참치를 항공으로 당일 운송하여 생참치 전문점인 ‘최철호의 참치여행’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불모지인 생참치시장에 뛰어들어서 프렌차이즈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필리핀 현지에서 당일 공수하기 때문에 그 맛은 무어라 말로서 표현할 수 없으며, 입안에서 살살녹는 생참치의 맛은 그동안 냉동참치에 길들여진 국내 참치 매니아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다.

또 온라인 쇼핑몰인 7Market place를 설립하여 무려 200만 종류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지난 2일에는 필리핀 현지 까비떼에 연면적 1,000평에 건평 750평의 건물을 완공하여 오프라인 쇼핑몰 1호점을 성대하게 오픈하였고 올해 안에 필리핀 전역에 약 7개소의 쇼핑센터와 700여 샵인샵을 오픈하여 결제수단으로는 아질로원 코인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필리핀 전역에 아질로원 코인의 돌풍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다.

국내외 쇼핑몰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등에서 편리한 결제수단으로 편리하게 사용될 아질로원 코인은 5월에는 베트남과 인도에 진출할 준비를 서두르고 있으며 2월 7일 Nexex 거래소와 모바일 지갑 Eidoo, 그리고 7Market place에 통합 솔류션으로 정식 상장을 하였다.

한편 아질로원 코인은 ‘뉴골드 비트코인 (NEW GOLD BITCOIN)’ 저자 ‘한 길’씨를 대표로 영입했다. (주) 아질로원의 대표로 취임하게된 한 길씨는 “과거 IT 강국이었던 대한민국은 4차 산업혁명의 견인차 역할을 할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시장의 세계표준을 만들어 갈 충분한 역량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세계속의 경제부국으로 도약해야한다”며 한국도 서둘러 ICO 관련 법령을 정비하여 제도권 안에서 활발한 코인산업 육성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