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뉴트로 스타일 백팩 2종 출시

2019-01-21     김태현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신학기를 맞아 뉴트로 스타일의 ‘스네펠스 파인스 패스™ 30’와 ‘배쉬플 브룩 로드™ 30‘ 백팩 2종을 출시한다.

‘스네펠스 파인스 패스™ 30’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춰 신학기 백팩으로 활용도가 높다. 파우치를 탈부착할 수 있어 가방과 분리하면 별도 가방으로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카모 블랙과 네이비 2가지로 선보인다.

‘배쉬플 브룩 로드™ 30‘은 캐주얼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넓은 수납 공간을 자랑한다. 블랙과 베이비 핑크 2가지 색상 중 고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최근 유행하는 뉴트로 스타일을 반영해 투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큰 사이즈가 특징이다. 오랜 시간 가방을 편안하게 멜 수 있도록 등판 및 어깨 끈에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했다. 외부 포켓과 내부 오거나이저로 효과적인 소지품 수납이 가능하며, 배터리 포켓 및 케이블 홀을 적용해 가방을 열지 않고 충전할 수 있다.

컬럼비아 백팩 2종은 컬럼비아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백팩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2종과 베스트셀링 제품인 ‘레드우드™ 30 플러스’와 ‘소자™ 30 플러스’를 3만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신학기 가방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노트북 파우치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