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20 세무사시험 위한 무료 특강 및 종합반 마감임박

2019-01-16     김건희

16년 전통 세무사(CTA) 자격증 전문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가 2020년 세무사시험 합격을 위한 ‘New Start 기본이론종합반’ 주말 과정을 개설하고, 회계 입문 특강 및 세무사 시험합격 멘토링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New Start 기본이론종합반은 1월 26일부터 4월 27일까지 진행되는 토요반, 1월 27일부터 4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일요반, 2월 16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는 토요반 총 3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최고령 세무사(53회)와 최연소 세무사(49회, 51회)를 배출한 강남 최대 세무사전문 학원 아이파경영아데미의 명성에 걸맞게 직장인 수험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이어지는 New Start 기본이론종합반은 오랜 실무경험은 물론 풍부한 수험 강의 노하우를 보유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아이파 교수팀이 이끄는 종합 추천 교육과정이다.

재무회계(중급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세법개론) 주요 3과목을 과목별 저자직강을 통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회계세법 전반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다. 온라인 강의 및 모바일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해 Blended Learning 혼합교육을 실현, 수강생들이 최적의 교육효과 누릴 수 있도록 자유롭게 보충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계 초보자를 위한 회계 기초 흐름교육인 ‘왕초보 회계입문’ 및 회계 원리가 확립되지 않은 이들이 회계원리 전반을 정리할 수 있는 ‘회계원리 Review’ 세무사인강 지원, 재직자의 토익 700점 단기완성을 위한 토익 Intensive 교육 할인 혜택인 ‘토익 700 Class’ 지원 등 개인별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추천교육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회계세법 기본이론 종합반 교육 이수 후에는 세무사 1차 종합반 연계수강으로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개론의 심화교육 및 재정학, 선택과목(상법/민법/행정소송법) 교육으로 세무사 1차 시험 합격의 이론 체계를 확립 할 수 있다. 종합반 이후 에는 객관식 문제풀이반 진행으로 2020년 세무사시험 연간 연계교육을 시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9일에는 무료 일일특강 ‘[20년 세무사 대비] 김승철회계사의 왕초보 회계입문특강’과 ‘2020년 세무사시험 합격 멘토링 설명회’를 개최한다.

왕초보 회계 입문 특강에서는 회계의 기초부터 재무제표 작성까지 회계의 흐름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회계의 개념을 정립하고 실무흐름을 파악해 기업회계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기회다.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회계 과목을 사례중심으로 쉽게 정리해 본격적인 회계 공부를 위한 기초 마인드를 확립 가능하다.

세무사 멘토링 합격 설명회는 세무사 시험제도부터 세무사 1차, 세무사2차 전반의 학습전략을 중심으로 한 수험전략에 대한 체계, 핵심 합격 노하우, 시험 난이도, 합격수기 등의 정보를 제공해 세무사 시험준비를 위한 전반적인 체계와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맞춤형 설명회다. 시험 합격을 위한 수험 전략뿐만 아니라 세무사 시험제도 및 합격 이후 시장현황 및 전망도 확인할 수 있다.

합격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왕초보회계입문’ 온라인 인강 수강권과 세무사1차 선택과목 상법/민법/행정소송법 Pre특강 수강 기회를 제공하며,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세무사 합격 가이드(실력점검 초보자 Self-Test20선, 직장인 합격수기 포함)를 증정한다.

한편, 강남권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십만 여 명의 개인회원과 만여 곳의 회원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경영교육기관이다. 특히 세무사학원 종합반은 교·강사 평균 15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보유한 현직 회계사, 세무사로 구성돼 있다. 더불어 담당교수의 담임제를 통해 교육생 눈높이에 맞는 멘토링 관리 및 실시간 질의응답 등 수험에만 정진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스터디룸, 자습실 등 학원 시설(강남 캠퍼스)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세무사 시험 대비 오프라인 수업뿐만 아니라 온라인 강의도 운영하고 있어, 세무사 인강을 통해 효율적인 수험 준비를 원하는 수험생에게는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제49회, 51회 세무사 시험 최연소 합격자를, 53회 세무사 시험에서 57년생 최고령 합격자(아이파 부산경영아카데미)를 배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등 정부 지원 사업에서 11년 연속 우수훈련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는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회계, 경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