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천연 헤어케어 브랜드 위버우드, 비건페스타 참가

2019-01-16     김건희

동물, 건강, 환경을 생각한 건강한 제품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초, 최대의 채식박람회인 제 1회 비건페스타가 오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사흘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엑스컴인터내셔널이 주최하는 이번 채식박람회는 비건 샐러드, 비건 디저트와 베이커리, 생활 소비재 등 글로벌 라이프 트렌드인 비건을 표방하는 200여개의 다양한 비건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데 이 자리에 독일 천연 헤어케어 브랜드인 ÜBERWOOD®(위버우드)가 참가한다는 소식이다.

까다로운 유럽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독일 친환경 헤어케어 브랜드 ÜBERWOOD®(위버우드)는 전제품에 파라벤, 실리콘, PEG 등의 유해 화학성분은 배제하고 소나무 심재추출물, 밀추출물, 쌀추출물, 쐐기풀, 달맞이꽃종자유, 시어버터 등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순수한 성분을 이용해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소나무를 이용한 ‘폴리우드’라는 신소재를 개발하여 포장용기를 만드는 친환경 헤어케어브랜드이다.

완벽한 비거니즘을 추구하는 ÜBERWOOD®(위버우드)는 독일산 제품으로 지금껏 한국에서 접할 수 없었지만 최근 한국으로 정식수입이 시작되었고, 비건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을 갖고있는 사람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국내최대 채식박람회인 비건페스타에 참가한다는 소식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ÜBERWOOD®(위버우드)는 “이번 채식 박람회를 통해 한국소비자들에게 기존 샴푸, 린스 등 헤어케어 제품에 들어있던 유해 화학성분들에 대한 우려를 덜고 건강한 천연 샴푸로도 모발과 두피 건강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 고 전했다.

천연 헤어케어 브랜드 ÜBERWOOD®(위버우드)는 오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되는 제 1회 비건페스타 제 2전시장 F-07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샵 비건 스페이스와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