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헤마토코쿠스 함유 ‘아이클리어 2.0’ 새롭게 선보여

2019-01-15     김건희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종근당건강’이 눈 건강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헤마토코쿠스’를 함유한 ‘아이클리어 2.0’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헤마토코쿠스는 뜨거운 아프리카 호수부터 북극의 만년설까지 극한의 환경 속에서 자라는 미세조류로, 신비의 항산화 물질이라고 불리는 아스타잔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10년간 연구된 SCI급 논문이 96건이며, 눈 피로 관련 논문은 15건으로 눈 피로 개선 효과가 탁월해 최근 다양한 매체에서도 헤마토코쿠스의 효능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아이클리어 2.0은 눈의 조절 기장 및 이완속도 개선, 눈 조절력(변화율)유의적 증가 확인, 눈 망막모세혈관 혈류량 증가로 눈 피로 개선 등의 효능이 있는 헤마토코쿠스(아스타잔틴)의 하루 권장량을 함유했으며, 황반색소밀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의 성분으로 눈의 앞(피로)와 뒤(황반)까지 하루 1알 섭취로 관리가 가능하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근 과도한 전자기기 사용으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노안, 황반변성 환자가 늘고 있어 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며 “아이클리어 2.0은 하루 한 알 섭취로 눈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안전한 생산설비에서 고난도의 특허공법으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헤마토코쿠스를 배양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