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레클리닉 이하영원장, "신양 APP 2018년 시상식" 얼굴지방흡입, 이식부문 해외명의 수상

2019-01-14     김건희
수상자

중국미용성형시장 플랫폼인 "신양 APP"가 2018 아시아미용성형 시상식을 지난 12월 23일 중국 베이징 케리호텔 그랜드볼륨 센터에서 개최했다. 

시상식을 개최한 ‘신양APP’는 중국 내 주요도시 7천여 의료미용기관과 협력을 맺고 있으며, 이는 중국 전체 미용관련 의료기관의 41%에 해당한다. 이번 아시아미용성형 시상식은 중국 의료계의 오스카 시상식이라고 불릴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시상식이다.

올해로 4번째 진행하는 이번 시상식은 성형수술의 각 부분별 명의에게 시상을 해주는 행사로, 디마레클리닉 이하영원장은 "얼굴지방흡입, 이식"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원장은 ‘얼굴살 관리를 통한 얼굴 라인 개선’의 전문 치료 영역으로 10년간 주력해 오고 있다. 특히 얼굴지방제거 및 얼굴지방이식에서의 탁월한 결과와 환자 만족도가 이번 수상으로 이어지게 되었다.  

이번 시상식을 개최한 신양APP는 "현재 중국 미용시장의 규모는 2200만 위안을 넘어서고 있으며, 향후 5년 동안 거대하게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잠재 고객이 1억명이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커져가는 중국 미용소비자들을 겨냥한 해외유치관광산업이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전했다. 

얼굴지방흡입, 이식부문 대상을 수상한 이하영 원장은 "나라마다 미적 기준과 얼굴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개개인의 얼굴 상태에 맞게 진단 후, 수술을 진행해야 결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말하며, "중국의 미용성형 잠재고객을 한국으로 유치해 해외환자 유치사업의 활성화에 기여 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이번 수상에는 이하영원장 외에 뷰성형외과, 아이언성형외과, 현대미학성형외과, 청담유성형외과, 두드림성형외과, 로블에비뉴성형외과 원장 등도 시상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