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이브스와이’, 천연 허브 성분 함유 안심 청결제로 여성 질환 고민 해결한다

2019-01-14     김현주

특별한 자각 증상 없이 나타나는 여성 질환은 정기적인 검진과 조기치료를 통해서만 해결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 치유된다고 생각한 채 그저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추후 임신, 출산 등과 연결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의 꾸준한 관리, 병원, 약물 등의 치료를 필요로 한다.

특히 요즘과 같이 한파가 지속되는 날씨에는 여성들은 면역력이 약해지기 쉽기 때문에 충분한 숙면, 채소나 과일 등을 이용한 비타민 섭취 등을 실천해야 한다. 또한 평상시 Y존 관리를 위해 여성청결제를 사용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 이 가운데 최근 천연허브성분을 함유한 안심 여성 청결제로 ‘이브스와이 와이존이너에센스(evesy)’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브스와이 와이존이너에센스(evesy)는 건조하거나, 불쾌한 냄새, 가려움 등이 느껴질 때, Y존 피부의 탄력을 원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생리 전후 혹은 분비물이 많을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며,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으로 구성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해당 제품의 주된 성분은 마카다미아씨오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락토바실러스/홍삼발효여과물, 락틱애씨드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향료, 페녹시엔탄올 등 유행 성분이 포함돼 있지 않았으며, 자연성분에서 추출한 30가지 이상의 추출물을 배합한 성분이 함유됐다. 

현재 해당 제품은 개별 용기와 포장지로 구성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높은 휴대성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이브스와이 와이존이너에센스(evesy)는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베트남 등 해외에도 수출을 이어가며 여성청결제의 위상을 떨치고 있는 중이다.

이브스와이 와이존이너에센스(evesy) 관계자는 “작은 피곤함, 자극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여성의 몸은 질염, 건조증 등 다양한 질환을 동반할 가능성이 크다”며 “안심 성분으로 만들어진 여성 청결제를 사용해 냄새, 가려움 등 말 못할 여성들의 고민이 해결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