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의 독자적 제품, 아베스 테크놀로지스의 백업 환경 최적화

2019-01-12     편집국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스토리지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엑사그리드(ExaGrid?)가 체코 유수의 B2B 개발자이자 금융 부문에 정보시스템을 공급하는 아베스 테크놀로지스(ARBES Technologies)가 회사의 백업 환경에 엑사그리드 시스템을 설치해 백업 역량을 최적화했다고 9일 발표했다.

아베스 테크놀로지스의 최첨단 맞춤형 솔루션은 다양한 고객의 비즈니스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 솔루션 포트폴리오에는 일정부분 사무자동화 프로세스, 디지털 뱅킹, 보안 거래, 전사적 콘텐츠 관리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지원이 포함되어 있다. 아베스의 지속적인 제품 혁신은 기술과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보고 툴의 새로운 추세를 모니터링 해 솔루션에 접목시킨 결과이다. 체코와 전세계 유수의 은행 및 금융기관들 다수가 이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디스크-투-디스크-투-테이프(D2D2T) 프로세스를 이용하는 아베스의 종전 백업 솔루션은 회사의 RTO(목표복수시간)와 RPO(목표복수시점)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정보기술(IT) 직원은 몇 일 동안 지속되는 부진한 백업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D2D2T를 엑사그리드로 대체하여 백업 환경을 개선한 후 아베스의 백업은 훨씬 더 효율적으로 이루어지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