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2019 트렌드 신발’ 기획전 진행

힙합, 스테디셀러, 키높이, 데일리 슈즈 등 총 4가지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신발 선보여

2019-01-11     김현주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2019년 슈즈 트렌드를 선정하고, 각각의 스타일에 맞는 신발들을 선보이는 ‘2019 트렌드 신발’ 기획전을 진행한다. 

ABC마트는 2019년 슈즈 트렌드를 스타일리시하게 매치가 가능한 힙합 스타일의 슈즈, 매년 잘 나가는 스테디셀러, 자신감을 높여줄 키높이 슈즈,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슈즈 등 총 4가지의 스타일로 구성했다. 

힙합 스타일의 슈즈로는 지난해부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어글리슈즈 스타일의 운동화들이 대거 소개되었다. 90년대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다스 팔콘’부터 투박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나이키 줌 2케이’, 휠라의 차세대 어글리슈즈 ‘휠라 바리케이드97 로우’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스테디셀러로는 2년 연속 ABC마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신발로 선정된 ‘반스 올드스쿨’과 보온성이 뛰어나면서 심플한 스타일로 모든 스타일에 쉽게 매치가 가능한 ‘호킨스 웜앤라이트 패딩슈즈’ 등이 소개되었다. 

키높이 슈즈로는 3.8센치의 굽 높이로 신었을 때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는 ‘리복 로얄 브릿지 3.0’과 세련된 디자인과 높은 굽으로 스타일을 살려주는 ‘누오보 컬러린’ 등을 선보였다. 

데일리 슈즈로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매치할 수 있는 ‘컨버스 척 테일러 올 스타 70’과 색 배열이 돋보이는 ‘아디다스 슈퍼스타 에프디’ 등이 소개되었다. 

ABC마트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2019년 신발 트렌드를 소개하고, 그에 맞는 다양한 신발 선보이고자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힙합 스타일, 스테디셀러, 키높이 슈즈, 데일리 슈즈 총 4가지 스타일로 소개된 만큼 자신의 스타일과 맞는 신발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