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윈터 프로모션’ 실시…비발디파크 리프트권 증정

2019-01-09     전성철 기자

강력한 한파가 이어지는 겨울, 비데를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콜러노비타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해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함께 ‘원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노비타 ‘스파 플러스 비데’(BD-AE91)를 구매한 고객에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노비타 몰(E-shop)뿐만 아니라 인터파크, 티몬 등에서 구매한 고객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노비타 몰은 이벤트 기간 내 비데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50명에게 비발디파크 리프트권을 증정하며 오는 11일 열리는 인터파크 쎈딜 행사는 IoT 비데(BD-N443W)도 함께 적용하여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된다. 또한 티몬은 9일 오전 11시 방송하는 TVon 라이브 쇼핑에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오는 21일까지 비발디파크 현장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비발디파크 노비타 돔 텐트에서 스파 플러스 비데를 구매하면 리프트권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현장 방문 인증 시 풍성한 경품이 증정되며, 스키장 내 모든 화장실에서 노비타의 스파 비데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추운 겨울철에는 개인위생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비데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은 이들에게 제공하고자 겨울철 자주 찾는 비발디파크 스키월드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노비타의 인기 상품 ‘스파 플러스 비데’는 다양한 수류 및 스파 기능을 적용한 스파 비데에, 노즐이 전후 좌우로 움직이며 사방향 입체 세정이 가능한 '3D 무브 워시'가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가지 스파 모드로 사용자의 컨디션에 적합한 맞춤형 홈스파도 즐길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