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테이크아웃 ‘동명카츠’, 프리미엄 간식 ‘동명카츠볼’ 3종 출시

2019-01-07     김현주

국내산 원료와 수제를 고집하는 돈까스 테이크아웃 브랜드 ‘동명카츠’가 겨울 시즌을 겨냥한 프리미엄 수제 간식 ‘동명카츠볼’ 3종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동명카츠는 2018년 수제돈까스 테이크아웃 컨셉으로 돈까스 창업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진행하여 8개월여만에 100여지역 가맹계약을 완료하고 현재 80여곳에 가맹점이 오픈하여 소규모매장, 소자본창업 아이템의 중심에 있는 브랜드이다. 

매월 오픈 매장이 대기를 하고 있어, 전국 각지에서 동명카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국내산 100% 수제 돈까스를 튀겨줘 더욱 바삭하고 풍미가 있는 돈까스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보다 간편하고 한입에 즐길 수 있는 ‘동명카츠볼’ 3종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동명카츠볼은 한 입 크기의 등심돈까스와 감자스틱, 감자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동명카츠의 특제소스, 황치즈와 가츠오부시 등을 추가할 수 있다.

2019년 황금돼지해의 첫 번째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아이 간식을 고민하는 주부 및 어머니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이 되며, 수제 등심돈까스, 감자볼, 감자스틱의 ‘동명카츠볼’은 필수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제공하기 때문에 성장기 학생 및 성인들의 한끼 식사대용으로 손색이 없다.

한편, 동명카츠는 국내산 암퇘지만 엄선해 가정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제 생 돈까스 ‘동명돈카츠’와 왕새우튀김, 생선커틀렛 등을 선보이며 #돈까스끝판왕 #수제돈까스 #내생애치즈돈까스 등 SNS와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동명카츠는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창업 가맹점에 대해 왕새우 1000마리를 무상제공하고 있으며, 가맹점 오픈 후, 온라인 홍보마케팅 무상지원, 상권분석, 매장운영관리에 대한 슈퍼바이징 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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