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신광은경찰, 2018년 2차 경찰합격자 중앙경찰학교 입교 함께해

2019-01-02     김현주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이 지난 12월 29일, 2018년도 2차 경찰공무원 최종합격자들과 중앙경찰학교 입교식에 함께했다.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은 합격자에서 경찰공무원이 된 수험생들을 마지막까지 격려하고 응원하는 차원에서 리무진버스를 대절해 교수진과 직원들이 합격생과 중앙경찰학교까지 함께하는 행사를 매번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수험생이라는 이름으로 시작하여 고난 끝에 이제는 어엿한 경찰공무원이 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교수진과 직원들이 함께 중앙경찰학교 입교식에 매번 동행하고 있다. 수험생들과 함께한 시간을 마무리하는 뜻깊은 행사를 매번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11월 28일부터 진행된 윌비스신광은경찰의 중앙경찰학교 입교버스 든든이벤트는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어, 신청 시작 전부터 화제가 된 끝에 전석 마감 기록을 세웠다.

중앙경찰학교 입교버스는 노량진 본원뿐 아니라, 전국 10개 지역에 위치한 신광은경찰학원 캠퍼스에서 총 16대의 리무진 버스에 400여명의 최종합격생들을 태우고 출발했다. 충주 휴게소에서 교수진과 직원들, 합격생들이 함께 준비한 도시락을 함께 먹으며 즐거운 담화 시간까지 가졌던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텀블러와 수건 등 합격생들을 위한 응원선물까지 푸짐하게 준비해 합격생들의 새출발을 기념하기도 했다. 충북 충주시 소재 중앙경찰학교 입교까지 교수진과 직원들이 함께하였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가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윌비스신광은경찰학원은 오는 1월 7일 개강맞이 합격기원 이벤트로 신규등록 및 타학원생 대상 수강료 무료, 직렬환승/재수강 대상자 5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윌비스신광은경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윌비스신광은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