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신지호, 학생들과 함께 소통하는 토크콘서트 성료

2018-12-30     정현호기자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파주운정고등학교, 문화예술체육부가 주관, 주최한 학생들과 함께하는 피아니스트 신지호의 토크콘서트가 지난 21일 파주 운정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공연은 고등학교 청소년 학생들이 자신과 미래에 대해 생각해 볼 수있는 기회, 건강한 도전 의식을 가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형식으로 기획됐다.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피아니스트 신지호는 본인의 곡들과 현재 큰 인기를 끌고있는 영화 보헤미안랩소디 및 게스트로 출연한 뮤지컬 배우 신민과 함께하는 무대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학생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으며 공연과 더불어 학생들과 소통하는 Q&A를 가져 학생들의 큰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파주운정고 허숙자 교사는 “학업으로 스트레스 받는 학생들이 신지호씨의 공연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음악이 지닌 즐거움과 함께 창의성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 = 배드보스컴퍼니]

한편 신지호는 공연을 마친후 개인sns를 통해 " 맑고 순수한 모습들이 너무나 닮고싶은 이쁜이들 오늘 함께해서 정말 행복하네요~ 꼭 다시올께요"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속사 배드보스컴퍼니에 따르면, 신지호는 다가오는 12월 31일 2018 KBS 연기대상 오프닝 축하 무대를 앞두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