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세계태권십연맹 변관철 총장 태어로즈 종무식 성황리 개최

해외 30여개국 순회 태권도 시범단 태어로즈 영웅단 종무식 기억하라! 당신은 우리 모두의 영웅입니다!

2018-12-25     안수현 기자

지난 22일 저녁 수원 엠베세더 노보텔 그랜드볼륨에서는 태권도 시범단으로 유명한 태어로즈 영웅단 종무식이 회원 가족 약 400여명이 모인자리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받았다.

평소 태권십연맹을 창립하고 태권도를 통해 세계적으로 존경받는 변관철 총장의 기억하라! 당신은 우리 모두의 영웅입니다! 하는 메시지와 마술사 공연, 레크리에이션 책으로 베스트셀러 저자이며 진행자로 알려진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한광일 석좌교수의 레크리에이션 진행, 그리고 태어로즈 영웅단 시범이 있었다.

위 시범단은 전국, 해외까지 4,000여명이 활동하고 있는 초대형 시범단으로 수많은 국내공연과 해외 30여개국을 순방하며 태권도를 전세계에 알려 국위를 선양하는 국보급 시범단이다.

한편 레크리에이션을 진행 한 한광일 교수는 한국강사은행 총재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석좌교수, 세계왕대회 대회장, 세계를빛낸천사상위원회 위원장이며, 웃음치료사, 힐링지도사 창시자로 평소 무료 웃음치료콘서트를 13년째(현재 1030) 매주 화요일 2, 3시에 서울 남영역 근처 국제웃음치료협회 강당에서 개최하고 있다. 웃음치료, 자연치료, 스트레스치료법, 펀경영리더십, 이기는 펀리더십 등 43여권의 저서와 KBS, MBC, SBS, 미국, 독일, 체코 방송 및 전국 기업, 학교 등 명사특강 8,900회를 달성하기도 하였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