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소프트와 기술제휴한 스마일스크린존 세종점 업무개시

미세먼지의 영향에서 벗어나 15종이상의 건강한 운동을 즐길수 있는 스마일스크린존 세종점 업무개시

2018-12-21     최수연

미세먼지의 영향에서 벗어나 15여종 이상의 건강한 운동을 즐길수 있는 스마일스크린존 세종점이 업무를 개시했다고 스마일그룹의 조현수 회장이 전했다.

 

스마일스크린존

2018년 12월 19일 스마일스크린존 세종점이 업무를 개시하면서 관계자및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크린존 프렌차이즈에 관련된 설명과 함께 충청지역 학생들의 체험학습활동을 지원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업무목표도 설정하였다.

스마일스크린존 세종점은 코넥스에 상장된 (주)나라소프트의 독특한 기술이 접목되어 골프, 게이트볼, 볼링, 테니스, 야구피칭, 야구배팅, 테니스, 승마, 바이크등 가상현실세계를 기반으로 야외에서 활동을 해야하는 운동을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현실감있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휴게공간과 연주, 공연시설까지 갖춘 스포츠와 문화를 동시에 즐길수 있도록 준비되어 가족단위의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날 참석한 100여명의 관계자들은 이구동성으로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이런 프로그램은 교육과 건강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는 평을 해주었으며, 프렌차이즈에 관심을 보여주기도 했다.

 

스마일스크린존 세종점은 세종시 나성동에 자리잡아 정부청사의 가족들의 휴게공간으로 각광을 받을것으로 기대된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