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노벡스, 초소형 회전형 LED 디스플레이 출시

2018-11-30     정욱진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주식회사 이노벡스(이하 이노벡스)가 세계 최소형 360도 회전이 가능한 LED 디스플레이 ‘SPIN TV’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브랜드를 알리거나 제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기업에게 좁은 공간에서도 쉽고 빠르게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고 한다.

스핀티브이(SPIN TV)는 높이 46Cm, 지름 33Cm의 원통형이며 세련된 외관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을 뿐만 아니라, 3D효과, 고해상도, 다이나믹한 음향 등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제품은 높이 46Cm, 지름 33Cm의 작은 크기에 깔끔한 외관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인테리어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별다른 설치가 필요 없고, 별도의 보호장치도 필요 없이 고객이 원하는 공간에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 비슷한 개념을 활용한 대형 제품은 있지만, 스핀TV처럼 소형 제품은 아직 상용화되지 않아 기술 선도의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 며 “ 제품 상단부에는 원하는 상품을 진열하고, 3D 콘텐츠를 표출시킴으로써 매체 주목도를 향상시킨 새로운 홍보 마케팅 수단이 될 수 있다는 평” 이라고 전했다.

이어 “ 목표 시장은 통신매장, 화장품매장, 자동차매장, 면세점, 백화점, 대형마트, 병원, 전시회 등 다양한 업종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내년 해외 진출을 통해서 보다 큰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