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프, 탈모 증상완화에 도움 주는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토닉’ 출시

2018-11-20     김건희

프리미엄 자연주의 브랜드 달리프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두피 집중 케어 신제품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토닉’을 출시했다.

달리프는 뷰티프로그램인 룩앳미에서 김재경이 소개하여 화재가 된 퍼퓸헤어에센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랑로즈와 레이니데이 향 모두 남녀노소에게 인기있는 향이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두피에 도움을 주는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토닉 신제품을 선보였다.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토닉은 탈모증상완화는 물론 수분관리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씻어내는 샴푸만으로는 부족한 두피 영양공급을 도와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 시켜주기 때문에 민감성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주 성분으로 사용된 클로렐라는 각종 비타민, 단백질, 미네랄이 풍부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기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덱스판테놀, 살리실란 등이 함유돼 힘없고 가는 모발에 볼륨과 힘을 키워준다.

이 밖에도 라벤더, 베르가못, 페퍼민트, 후리지아, 카모마일, 로즈마리 등 6가지 허브콤플렉스 추출물은 두피 진정과 보습 효과를, 특허 받은 미세조류추출물은 약화된 모근에 영양을 부여하는 효과가 있다.

해당 제품의 사용 방법은 두피나 탈모가 일어난 부위에 수시로 뿌려주면 된다. 이와 함께 사용 후 마사지를 동반하면 더욱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달리프 관계자는 “최근 2, 30대 젊은 층 및 여성,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스트레스성 탈모 발생률이 높아지면서 두피 케어 시장 역시 확대되고 있는 추세”라며 “이에 자연주의 브랜드 달리프는 ‘대한민국 화장품 비밀’에 수록돼 있는 가장 피해야할 20가지 걱정 성분을 배제한 클로렐라 베러 루트 헤어토닉을 출시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라인은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릴렉싱샴푸, 달리프 클로렐라 베러 루트 워터트리트먼트, 달리프 베러 루트 쿨링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됐다. 달리프의 제품 정보 및 구매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