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중견기업 CEO 탐방 - 백옥생 (주)더모나코리아 김성철 회장

백옥생 38년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한방왁스 ‘젬무브퀸 왁스’ 출시

2018-11-18     김진선 기자

38년의 전통을 가진 ‘한방화장품의 효시’ 백옥생 한방화장품 회사가 지난 9월 세계최초로 천연염모료로 만든 한방왁스제품인 ‘젬무브퀸 왁스’를 출시했다.

(주)더모나코리아(회장 김성철)는 한방화장품 전문기업인 백옥생의 자회사로 출범하면서 젬무브퀸 왁스 한방왁스 제품을 동시에 출시하면서 국내최초로 왁싱전문아카데미인 (주)더모나뷰티아카데미(대표 이상훈)를 9월에 동시 오픈하여 1기생들에게 왁싱수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주)더모나코리아는 토종명품 네트워크마케팅회사인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과 최근 백옥생에서 개발 생산된 한방왁스 젬무브퀸 왁스제품의 유통 및 사업자들에게 제품사용법 및 기본교육 등을 통해 효율적인 시너지효과를 거두기 위해 양 사 간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최근에 판촉전략을 위한 홍보 마케팅에 돌입했다.  

백옥생 김성철 회장은 지난 9월 잠실 (주)더모나코리아 사무실에서 주요 임원들과의 회의석상에서 “거대한 기업보다 위대한 기업으로, 위대한 기업보다 존경 받는 기업으로, 존경 받는 기업보다 사랑 받는 기업으로 정도경영을 해나갈 것”이라고 경영방침을 밝혔다.

16년 전에 백옥생 영업대표의 자리에서 물러났다가 (주)더모나뷰티아카데미 CEO로 다시 컴백한 이상훈 대표는 “기능인이 존중받고 대우받는 기업, 일자리창출 중소기업 1위, 신뢰받는 기업 1위, 사랑받는 기업 1위로 성장발전 시키겠다”며 “변화! 어디까지 변해보셨습니까? 가치 있는 삶이란 성공이 아니라 도전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더모나코리아는 국내 처음으로 천연한방왁스제품 젬무브퀸 출시를 시작으로 사실상 백옥생은 제2의 창업을 선언한 거나 마찬가지로 업계로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옥생, 한방왁스제품 ‘왁싱 글로벌 프로젝트 사업’ 출범

(주)더모나코리아(회장 김성철)는 국내최초로 천연한방왁스 ‘젬무브퀸 왁스’ 제품 출시와 동시에 왁싱전문 (주)더모나뷰티아카데미(대표 이상훈)와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가 교육·유통·마케팅분야에서 서로 손을 잡고 '왁싱은 문화다.'라는 글로벌프로젝트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모나코리아는 38년의 ‘한방화장품의 효시’ 한방화장품을 국내에 알리며 자연의 원료를 엄선하여 세계인에 맞는 성분과 재료를 통하여 세계에서 최초로 한방 여성 세정제 ‘샴스’를 통해 여성들께 신뢰와 믿음으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