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네트웍스 블루독베이비, MICKEY IN SEOUL 프로모션 진행

2018-11-16     김건희

㈜서양네트웍스가 전개하는 블루독베이비는 미키 90주년을 맞이해 월트디즈니사와 함께 미키 인 서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독베이비는 미키의 90주년을 맞이해 진행되는 ‘Mickey in Seoul(미키 인 서울)’ 콜라보레이션 맨투맨 3종을 포함한 13가지 상품 구매 시, ‘90주년 한정 미니 퍼즐’을 증정한다. 진행 시기는 지난 11월 15일(목)부터 소진시까지 전국 블루독베이비 백화점 매장 및 SY몰에서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또한, 구매한 제품과 퍼즐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시 추첨을 통해 <미키 90주년 선물 박스>를 증정한다. 

블루독베이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11월 29일 용산 CGV에서 진행되는 미키와 함께하는 팬미팅 초대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금일부터 시즌오프 시작으로, 미키 상품을 포함한 겨울 아우터 등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한편, 블루독베이비는 유아동 의류전문기업 ㈜서양네트웍스(서동범)의 대표 브랜드로 블루독, 알로봇, 밍크뮤, 등의 유아동 패션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블루독베이비는 2010년부터 국제 어린이양육기구인 한국 컴패션을 통해 태아, 영아, 산모의 사망률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태아, 영아 생존 프로그램을 후원하는 착한 브랜드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