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피부관리 및 에스테틱 업체 얼굴선햅번스타일 풍암점 엄연아 원장, “피부와 체형, 윤곽에 맞는 관리 진행”

2018-11-14     김현주

‘손보다 작은 얼굴’, ‘환상 골반으로 완벽 S라인 몸매’ 등은 연예인들에게 흔하게 붙여지는 수식어 중 하나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대중들 사이에서 갸름한 얼굴형, 볼륨감 있는 페이스라인 등이 동경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이 같은 얼굴형이나 몸매를 갖기 위해선 철저한 식단 관리나 꾸준한 운동 등의 관리를 필요로 한다. 

하지만 운동이나 식단 관리는 단기간에 빠른 효과를 얻기 어렵고 오랜 기간 유지하기가 힘든 경우가 많아 쉽게 포기할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많은 이들은 보다 빠른 시일 내로 원하는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성형을 통해 해결하고자 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성형 역시 비용 부담은 물론 부작용을 호소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주의해야만 한다.

이에 따라 최근에는 안전하고 부담 없이 효과를 볼 수 있는 ‘피부관리실’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피부관리실은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도록 막힌 혈들을 풀어줘 혈액순환을 돕는다. 또한 고객별로 맞춤형 관리가 제공되며, 부작용도 극소한 수준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그 중 광주 풍암동 피부관리 에스테틱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얼굴선햅번스타일 풍암점은 다양한 연령대에 맞춘 피부, 체형, 윤곽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얼굴선햅번스타일 풍암점의 엄연아 원장은 10년 가량 쌓아 온 에스테틱 화장품 지식을 통해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이에 엄연아 원장이 그 비결에 대해 알렸다.

Q. 얼굴선햅번스타일을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는지?
A. 에스테틱을 운영하기 전 10년간 에스테틱 제품 회사에서 교육을 담당한 적이 있었다. 당시 화장품에 대한 지식을 공부하면서 피부 생리에 대해 알게 되다 보니 자연스럽게 인체에 대한 공부가 필요하다는 생각까지 이어지게 됐다. 이에 따라 공부할 수 있던 곳을 찾던 중 얼굴선햅번스타일의 신경테라피를 접하게 됐다.

Q. 얼굴선햅번스타일 풍암점만의 차별화된 관리 기술에 대해 말씀 부탁드린다.
A. 저희 에스테틱은 ‘오드리조각관리’를 통한 작은 얼굴 관리와 골반 관리로 고객들 사이에서 입 소문이 나있다. 또한 생체 전기를 이용한 파동 요법과 인체의 반사구를 통한 접근 등이 얼굴선햅번스타일 풍암점만의 차별성이 아닐까 싶다. 해당 방법들은 빠른 시일 내로 탄력 있는 모습을 유도함으로써 얼굴이 작아질 수 있고, 체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한 번의 관리만으로도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Q. 주요 고객층은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가?
A. 최근 가을 결혼 시즌을 맞이해 웨딩 케어를 위한 예비 신부는 물론, 산전·산후 관리를 원하는 산모들이 주로 풍암점을 찾고 있다. 특히 피부관리상담고객도 많은 편으로 충분한 상담 시간을 통해 고객들에게 프로그램에 대한 정확한 이해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관리 후에도 피부 상태를 체크해주고 있으며, ‘피부재생술’ 프로그램을 통해 문제성 피부를 가진 고객들도 이전 빛나는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Q. 마지막으로 고객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린다.
A. 최근 작은 얼굴, 사각턱 비대칭, 골반 관리 등 몸매의 전체적인 부분을 개선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얼굴선햅번스타일 풍암점은 빠르게 변하는 에스테틱 시장에 대응하고자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무래도 피부관리는 과학적인 분야인 만큼 정확한 지식과 차별화된 기술을 필요로 한다. 따라서 저는 철저한 고객들을 위한 준비 자세는 물론 꾸준히 공부함으로써 차별성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얼굴선햅번스타일 풍암점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9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얼굴선햅번스타일 풍암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