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및 1인 창업 아이템 ‘프로포즈’ 패션소품 전문점 모집

2018-11-12     김건희

25년 전통의 귀금속 주얼리 브랜드 프로포즈는 14K 주얼리 시장이 대중화, 전문점화되기 전 토탈 패션 전문점 시대를 열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50~60대 시니어세대를 주요 소비층으로 소자본창업, 1인 창업, 여성 창업이 가능한 패션소품 전문점을 모집한다.

프로포즈 관계자는 “14K, 액세서리, 패션 소품, 가방, 지갑, 핸드백, 스카프, 머플러, 숄, 넥타이, 선글라스, 모자, 계절 소품, 선물용품으로 4계절 변화하는 패션소품은 안정적인 매장 매출을 보장한다. 여기에 매년 나타나는 한두 가지 히트상품은 매출의 효자상품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점포 보증금, 인테리어 비용, 개점 상품 비용으로 7평 매장 기준 1억원 정도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2인 공동 투자 운영도 가능하다. 중장년세대를 주요 소비층으로 하기에 재래시장상권, 아파트 밀집상권, 부도심의 핵심 상권, 역세권에서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규 창업 희망자는 본사에서 투자 금액에 적합한 상권 추천과 점포 입지 추천도 가능하다.

프로포즈 강명진 대표는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성격의 중년 여성이라면 창업이 가능한 여성 창업 1순위 패션소품 전문점 프로포즈는 멋쟁이 시니어 세대를 위한 동네 사랑방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귀금속 주얼리 전문 브랜드 프로포즈는 전국 중심상권 건물주 점포주를 대상으로 귀금속 주얼리 전문점도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