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2018 한국소비자평가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부문 1위 수상

2018-11-09     김현주

지난 10월 30일 치러진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G밸리뉴스 주최, 조선일보 후원)'에서 세리박스가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세리박스(SERY BOX)는 우먼핏 뷰티, 다이어트, 헬스케어 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여성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서비스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우먼핏(Women-Fit)을 모토로 하고 있는 세리박스는, 여성들에게 더욱 적합한 효능을 보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들을 기획,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다이어트 기능성 제품인 세리컷과 세리번을 비롯해 피부 건강 기능성 제품인 히알루론산과 스피루리나, 그 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홍삼, 밀크씨슬 등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서비스하고 있다.

세리박스는 온라인 전용 판매 전략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모든 제품들을 판매해 불필요한 중간 비용을 줄이고, 지속적인 제품 연구 개발에 투자해 고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이라 할 수 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분명하게 존재하는 남성과 여성의 서로 다른 신체 생물학적 요소들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해 여성들이 더욱 필요로 하고, 더욱 원하는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들을 통한 여성맞춤형 진단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브랜드가 되는 것이 궁극적인 비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사 출신의 자체 연구진들이 식품영양학과 공학 분야의 전문성을 가지고 있으며, 각 분야의 여성 전문가들과도 적극적으로 협업하여 여성들에게 더욱 적합한 효능을 보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서비스 중인 제품들에 대한 리뉴얼 버전과 더불어 많은 여성분들이 필요로 하는 다른 건강기능식품들에 대해서도 현재 연구 개발을 거쳐 생산을 앞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1월을 맞아 다양한 세트 구성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