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 출시 기념. 공짜폰과 스타벅스 쿠폰 이벤트 중인 타펀(타겟펀딩)

2018-11-07     전성철 기자

아이폰XS의 사전 예약이 지난 27일부터 시작된 가운데, 출시일은 오는 11월 2일로 확정되었다. 아이폰 XS의 용량은 64GB, 256GB, 512GB로 총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생각 전개는 골드, 실버, 스페이스그레이로 발표되었다. 

아이폰XS를 사전 예약하는 사람들의 숫자 만큼이나 아이폰XS를 공짜폰으로 받을 수 있는 요금제나 이벤트는 없는지 물색하는 사람도 많아지고 있는데, 실제로 아이폰XS를 공짜로 증정해주는 이벤트가 있어 화제다. 바로 타겟펀딩(이하 타펀)의 신규 가입 이벤트다. 타펀은 신규 가입자들에게 회원 가입만 해도 아이폰XS(5명), 애플워치4(10명), 에어팟(20명), 베스킨라빈스 쿠폰(200명), 뚜레쥬르 쿠폰(200명), 스타벅스 쿠폰(2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실제로 타펀(타겟펀딩) 상품에 투자까지 하는 회원에 한해 투자 금액과 상관없이 무조건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고, 아이폰XS 맥스를 추가로 추첨 증정(5명)하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 아이폰XS와 아이폰XS 맥스를 공짜폰으로 받고 스타벅스 쿠폰까지 받을 수 있는 타펀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