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교육의 표본 대구 미용학원 SBS뷰티스쿨 특수분장 ‘뷰티매직팀’

2018-10-30     김건희

현장실습, 체험이 많은 대구 미용학원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은 대구. 경북 최대 규모의 놀이공원인 대구 이월드와 협약을 맺어 이월드에서 열리는 행사에 분장 담당으로 참여한다. 

이월드는 매년 각종 행사와 축제 그리고 볼거리 놀거리 등이 많은 곳으로 대구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SBS아카데미 뷰티스쿨 대구캠퍼스는 이월드와 2016년부터 3년째 함께 협력을 맺고 있으며, 5, 6월 컬러풀 레인보우축제를 시작으로 7, 8월 호러축제 9, 10월 몬스터, 할로윈 축제까지 연중 분장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분장 과정과 1급 과정 이상의 기술을 배우는 대구 미용학원 SBS아카데미만의 특별과정을 거친 뷰티매직팀 친구들 30여명이 공휴일과 매주 주말 행사에 주도적으로 참여하여 경험과 실력 그리고 페이까지 버는 일석3조로 그 반응이 뜨겁다.

특히 수강생들의 자존감이 높아져 실력향상은 물론 어느 현장에 투입되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발전하였고 실무적인 센스와 적극성도 눈에 뛰게 좋아졌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교실에서의 수업보다 현장에서 한번 경험 해 보는 것이 학생들에게 더 좋은 경험이 되므로 저희 대구캠퍼스는 정기적으로 행사와 축제에 참여하는 뷰티매직팀을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나이 상관없이 실력으로 뽑아 더욱더 실력 향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대구 SBS미용학원의 프로그램으로는 메이크업 분야(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실무 메이크업, 챠밍메이크업, 분장, 특수분장, 바디페인팅 등), 헤어 분야(헤어 국가자격증, 헤어 실무, 헤어 스타일링 등) 네일 분야(네일 국가자격증, 살롱아트, 챠밍네일 등), 피부 분야(피부 국가자격증, 아로마테라피, 경락 등) 과정이 있고 특강 과목은 속눈썹 연장, 왁싱, 스타일리스트, 컬러리스트 등의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SBS아카데미 뷰티스쿨은 수도권 지역인 홍대, 강남, 신촌이대, 종로캠퍼스를 비롯하여 수원남부캠퍼스, 수원역캠퍼스, 안양캠퍼스, 일산캠퍼스, 김포캠퍼스, 구리캠퍼스, 평택캠퍼스, 광명캠퍼스, 인천구월캠퍼스, 인천부평캠퍼스, 원주캠퍼스, 당진캠퍼스, 천안캠퍼스, 대전캠퍼스, 청주캠퍼스, 마산캠퍼스, 창원캠퍼스, 부산서면캠퍼스, 부산동래캠퍼스, 울산캠퍼스, 광주캠퍼스, 군산캠퍼스, 광명캠퍼스 등 전국에 30개의 지점이 있다.

특히 대구 캠퍼스는 실무 중심의 운영 및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검증되어 대구 지역 뿐만 아니라 구미, 현풍, 다사, 경산, 포항, 고령, 거창, 성주 등 인근지역에서도 상담 및 등록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외형만 키우는 아카데미가 아닌, 실력으로 승부하는 아카데미라 자부한다. 

대구 미용학원 SBS뷰티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등에서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1:1문의 또는 유선전화로도 상담 받을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