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할로윈, 슬라임 브랜드 ‘슬코’ 이벤트와 함께하세요

2018-10-28     김건희

단순한 놀이를 넘어 심리적인 안정효과와 스트레스 해소, 유아 지능발달에 효과적인 국내 최초 슬라임 대표 브랜드 슬라임 코리아 (이하 슬코)는 지난 19일부터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2가지 ‘슬로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첫번째 ‘슬로윈 코스튬’ 이벤트는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매장에 방문하여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남기는 이들에게 모찌장난감과 할로윗 트릿(간단한 간식)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특히 어린 자녀를 가진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두번째 ‘슬코 메이커’ 이벤트는 전국에 위치해 있는 슬코 카페에서 할로윈에 가장 어울리는 슬라임을 만들어 영상으로 인스타에 업로드 하는 20명의 고객을 선정하여 특별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슬코는 슬로윈 이벤트에 맞추어 10월 말까지 ‘슬코’ 전 지점의 인테리어를 할로윈 분위기로 연출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슬코는 남녀노소 누구나 매장에서 직접 슬라임 베이스를 선택하고 장식을 위한 파츠를 골라 자신만의 슬라임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슬라임 존을 운영 중이며,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 인체에 무해함을 증명하는 KC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와 파트너와 소통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슬코’는 9월 동안 부산, 분당, 광주, 용인, 순천 등 전국 각지에 7개 매장 오픈을 완료하고 10월 중에는 고양 스타필드, 잠실 롯데 애비뉴엘 등 대형몰 내 입점을 완료하였다. 자세한 파트너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