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밸 열풍 속 수입 매트리스 관심 높아져…매장 선택 중요해

2018-10-27     김현주

최근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춘 삶을 뜻하는 워라밸이 각광받고 있다. 그만큼 휴식의 중요성이 부각되었다는 이야기로, 이에 맞춰 수면의 효율과 질을 두루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매트리스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 숙면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매트리스다. 한 광고에서 ‘아침이 달라집니다’라는 카피를 사용한 것처럼 매트리스는 숙면에 가장 큰 영향을 준다. 직접적으로 신체와 닿을 뿐만 아니라, 약간의 차이만으로도 편안함에서 크게 차이가 난다. 

이러한 추세에 수입 매트리스 시장은 상승곡선을 타고 있다. ㈜WMDK는 대한민국 최초 수입 매트리스 유통 전문기업으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스파이널케어베딩, 킹스다운 등 미국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수입하고 있으며, 킹스다운 매트리스는 공식 유통업체다.

㈜WMDK에서 수입하는 미국 매트리스의 특징은 미국 내수용으로 제조된 제품으로, 워라밸을 위한 미국 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의 니즈에 완벽히 부합한다. 여기에 발맞춰 WMDK는 해외직구 현지가 기획전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국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및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고 페이백 이벤트 등 많은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명확한 사후관리 정책으로 구매한 제품에 대하여 10년 A/S 보증기간을 적용하고 있다.

미국 매트리스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직접 체험하는 것을 추천한다. 정장을 맞출 때 직접 입어보거나 맞춤 정장을 하듯이, 매트리스는 몸에 직접 닿는 것으로 이론과 글만으로는 본인에게 맞는 매트리스를 고르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WMDK는 ▲강남점 ▲일산점 ▲하남점 ▲시흥점 ▲용인점 ▲청주점 ▲대구점 ▲경주•포항점 ▲부산점 ▲창원점 ▲순천점 총 1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미국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모던핀’ 침대프레임을 자체 제작하여 소비자의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프레임을 매장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WMDK 관계자는 “최근 워라밸을 중요시하는 이들이 늘면서 미국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을 실감한다. 미국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할 때, 반드시 매장에 방문하여 직접 누워보고 구매해야 한다”고 밝혔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