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 예비 창업자 증가로 사로잡는 '경쟁력'으로 신규 문의 증가

2018-10-24     김현주

제2의 직업을 찾아 취업 대신 프랜차이즈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창업자 사이에서 PC방 창업 전문 브랜드 헌터 PC방이 경쟁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예비 창업자는 매장 운영에 속하는 매장 운영, 홍보, 손님 응대 등 매장 운영 전반에 경험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이에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은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 전담 슈퍼바이저 중심의 운영 관리로 점주들이 안정적으로 창업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헌터 PC방은 전 직원이 PC방을 운영 한 실제 경험을 토대로 점주들에게 진짜 도움이 될 만한 의견을 제공하고 상권 분석부터 매장 오픈, 운영 노하우 전수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가맹점주는 온전히 고객 서비스에만 집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매달 진행하는 매장 마케팅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가맹점 매출 활성화를 돕는 모습 역시 헌터 PC방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주목받는 이유다.

헌터 PC방은 유독 폭염이 심했던 올여름 전 매장에 선풍기를 지원, 매장의 청결함을 위해 손소독제를 지원하는 등 시즌에 맞는 품목을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실제로 최근 헌터 PC방을 오픈한 가맹점주들은 수많은 PC방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헌터 PC방을 선택한 이유로 본사의 전폭적인 사후관리와 빠른 피드백, 상권 입점 시 장사가 잘 되는 모습을 보며 나도 하면 성공 창업을 할 수 있겠구나"라는 희망이 보였다고 전했다.

헌터 PC방 관계자는 “창업의 열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트렌드 변화를 읽으며 계속해서 점주님과 상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경험이 부족한 초보 창업가라도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본사 차원의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PC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은 직접 찾아가는 맞춤 상담을 진행하면서 창업 전망부터 운영 및 매출 노하우 등 전반적인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창업 상담은 대표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무료 신청할 수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