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티랩 가정용 및 차량용 강화액 소화기, 와디즈 펀딩 목표 금액 954% 초과 달성

2018-10-23     김현주

안전사고와 예방에 대한 아이디어를 디자인하고 혁신하는 새로운 개념의 브랜드, 세이프티랩(Safety lab)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목표금액 954%를 초과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 17일 오픈 3시간 만에 목표치를 달성한 후, 계속되는(폭발적인) 지지와 펀딩으로 목표금액에서 오픈 하루 만에 목표 700%를 달성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세이프티랩 강화액 차량용 및 가정용 소화기는 기존 분말 소화기의 번거로운 잠금장치를 없애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원터치 스프레이 방식의 간이소화기이다. 또한, 콤팩트하고 가벼운 중량으로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한 손으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관도 용이하다.

특히 식용유 화재 진압이 어려운 일반 소화기와는 달리 기름 화재에 특화된 강화액 소화약제를 사용해 가정 주방뿐만 아니라 상업용 음식점에 비치하는 주방용 소화기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최근 오래된 아파트나 상가에 작동하지 않는 10년 이상의 노후 소화기가 방치되어 있어 화재위험노출의 심각성을 더해주고 있는데, 본 제품은 약제의 변질위험이나 소화기 유통기한이 없어 유지관리가 쉽다는 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세이프티랩 관계자는 “최근 BMW 차량 화재와 같은 사고가 늘어나면서 차량용 소화기를 비치해놓지만, 복잡한 사용과 보관으로 인해 정작 위급할 때 무용지물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 이러한 문제의 심각성을 깨닫고 철저히 화재로부터 안전을 지킬 수 있는 안전한 소화기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펀딩은 11월11일까지 약 한달 간 와디즈에서 진행되며, 펀딩 종료 시까지 최대 44%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