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전문 브랜드 다슈, 류준열 모델 발탁 기념 전 품목 ‘1+1 행사’

2018-10-21     김건희

헤어 전문 브랜드 다슈가 첫 전속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발탁, 이를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인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다슈 측은 ‘기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다슈 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한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다슈는 온라인과 드럭스토어에서 화제를 모은 브랜드로, 추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다슈의 대규모 프로모션 ‘브랜드데이’에서는 다슈의 헤어케어, 바디케어, 스타일링, 세트상품 등 전 제품 1+1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선젤(5ml)도 증정한다.

여기에 구매고객 중 자신의 SNS, 블로그 등에 후기를 인증하고, 다슈 플러스친구로 인증을 보내면 추가 적립금까지 지급한다. 

다슈 관계자는 “론칭 이후 첫 모델인 배우 류준열을 공개하기 앞서 진행한 이벤트에 사이트가 다운될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졌고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흔치 않은 기회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다슈는 탁월한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으로 남녀 구분없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남 류준열을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류준열은 다슈의 베스트 셀러인 헤어왁스, 샴푸 등의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