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안한의원 강서점 이전 개원, “강서구 공중보건 위한 노력 아끼지 않을 터”

2018-10-15     김현주

구안와사 및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단아안한의원은 15일 단아안한의원 강서점이 새롭게 이전 개원했음을 밝혔다.

이번에 새로이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에 자리 잡은 단아안한의원 강서점은 종전의 단아안한의원 부천점이 이전 개원한 것으로 대표원장은 이진석 원장이 맡았다.

뇌전문병원인 동서한방병원(파주분원)에서 진료원장으로 실력을 쌓아왔으며, 단아안한의원 부천점 대표원장으로 명성을 다져온 이진석 원장은 그간 누적해온 진료 능력을 단아안한의원 강서점에서 발산, 강서구 구안와사 등 치료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아안한의원 강서점은 뇌신경 질환 구완와사를 비롯, 교통사고후유증, 다이어트, 한방성형, 각종 통증질환 및 여성질환을 다루고 있으며, 환자 중심의 질환 클리닉을 운영해 최선의 한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단아안한의원 강서점을 새로이 이전 개원한 이진석 원장은 “이번에 새로이 단아안한의원 강서점을 이전 개원해 지역민들의 건강예방 및 증진을 위한 기여를 할 기회를 가져 기쁜 마음”이라면서, “강서구, 나아가 서울시민, 더 나아가 전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사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진료에 임하겠다”라면서 이전 개원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새로 이전 개원한 단아안한의원 강서점은 평일은 물론, 주말 및 공휴일 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매주 3일(월·수·목) 야간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경제미디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파이낸스투데이